◀ 이전 목록 다음 ▶

풋 , 쿳, ㅋㅋ 하 하 하

미루나무 2006/05/23 오후 05:55 (206)
> ---------------------------------------------------------- > "노을" 님의 글  > "4 X 4" > ---------------------------------------------------------- >  >  >  ..  > 지프차를 새로 샀습니다.  차를 산 첫날 집앞에 차를 고이 모셔두고 잠을 잤습니다.  그런데...그날밤  > 비틀비틀 술에 취한 취객이 지나가다가  >  내~지프차에 대고 노상 방뇨를 하다   눈앞에 아른거리는 4x4 라는 숫자를 보았네요.  왠지 모르게 뒷바뀌 위에 붙은 4x4 라는 숫자가가 맘에 들어..?  어!... 이걸 몰라??  ..라고 말하며 옆에 있던돌로 차에 찍찍 이렇게 그엇습니다.  =16  다음날 아침 온달은 그걸 보고 길길이 뛰며 열받아  정비 공장에 가서 새로 칠을 하였습니다.  그날밤 그취객이 지나가다 또 똑같은 낙서를 하자...   온달은 이번엔 아에 4x4=16 이라고 새겨 버렸다.  잠을 자는둥~~ 마는둥 ~~  다음날 아침 온달은 일어나자마자 차 부터 확인했다.  거기엔 또 이렇게 적혀 있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4x4=16 <------ 정답 >   .  .  .  .  나! > 환장할 노릇이네..... 바보온달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관련글 목록
4 X 4
[현재글] 풋 , 쿳, ㅋㅋ 하 하 하
기쁘시겟네요.^^
 

목록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26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