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달에 세례를 앞두고 있는 예비신자입니다.
생일은 3월 15일인데.. 생일과 무관해도 상관없다고 세례명을 정해오라는 데..
뭘로 정할지 고민이에요~ 뜻도 괜찮고 이쁜 세례명 추천 부탁드려요~~

| 강영미 예비자 2023/05/27 오후 07:18 (930) |
|
이 게시글이
|
|
|
김로즈 마리아
(2023/05/27 22:42)
|
|
|
이 댓글이
|
|
|
|
효 주
(2023/05/29 19:00)
|
|
|
이 댓글이
|
|
|
|
세퍼드
(2023/06/03 03:53)
|
|
|
이 댓글이
|
|
|
|
|
| < 이전 | 목록 | 다음 > |
|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 홈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