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목록 다음 ▶

세례명 질문이요~

강영미 예비자 2023/05/27 오후 07:18 (930)
이 게시글이 좋아요 싫어요

8월달에 세례를 앞두고 있는 예비신자입니다.

생일은 3월 15일인데.. 생일과 무관해도 상관없다고 세례명을 정해오라는 데..

뭘로 정할지 고민이에요~ 뜻도 괜찮고 이쁜 세례명 추천 부탁드려요~~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김로즈 마리아 (2023/05/27 22:42)
  이 댓글이 좋아요 싫어요

여자분이시면 마리아 추천이요.. 가장 강력한 분이 시니까요..

마리아 관련 세려명도 많습니다. 로즈마리등등...

 

남자분이시면 본인 생일에 가까운 세려명 같는것도 좋은것같습니다

 
효 주 (2023/05/29 19:00)
  이 댓글이 좋아요(1) 싫어요

11월17일 엘리사벳 성녀 어떠신가요? 

 

 
세퍼드 (2023/06/03 03:53)
  이 댓글이 좋아요(1) 싫어요

그러시군요

아마도 8월 15일 성모승천 대축일에 세례를 받으실 것 같은데요.

그럼 세례일도 기억하며 마리아의 세례명인 마리스텔라 어떤가요? 축일은 8월 15일로 하시면 됩니다.

김연아 선수가 이 세례명이죠...

아니면 자매님 생일 근처인

3월 14일 마틸다

3월 16일 에우세비아 

도 있어요. 

그리고 이쁘고 특이하고 희귀한 세례명보다는 자신이 본받고자 하는 성인을 잘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목록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26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