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타로카드점

글쓴이 :  yuncatharina모바일에서 올림님이 2019-02-05 01:36:27에 올려주신 글  ... 조회수(561)
    이 게시글이 좋아요 싫어요
 
뭔가를 배우려고 찾다가 타로상담사자격증을 알게 됐어요
평소 상담에 관심이 많아서 심리상담사 민간자격증을 공부했는데요
가톨릭신자도 타로카드를 봐도 되나요???
수강신청을 하려고 하다가 누구는 안 된다고 하고 누구는 타로는 된다고 하기도 해서 남겨봅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공유하기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구글+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싸이월드에서 공유하기

frd (2019/02/05 07:42:47)
 이 댓글이 좋아요(3) 싫어요

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누가 괜찮다고 하는 말이 들리는 것부터 이미 유혹이 시작된 것입니다.

심리, 상담이라는 타이틀을 썼다고 해서 속으면 안됩니다.

점치는 행위는 나 자신의 죄도 되지만, 보러 오는 사람도 죄를 짓게 하는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또 점이 아니다라고 우기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경계하시길 바랍니다.

성령께서 빛을 비추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호잉 (2019/02/05 16:00:18)
 이 댓글이 좋아요(3) 싫어요

10 너희에게는 제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가게 하는 자와, 점쟁이와 복술가와 요술사와 주술사, 
11 그리고 주문을 외우는 자와 혼령이나 혼백을 불러 물어보는 자와 죽은 자들에게 문의하는 자가 있어서는 안 된다. 
12 그런 짓을 하는 자는 누구나 주님께서 역겨워하신다. 주 너희 하느님께서는 그런 역겨운 짓 때문에 그들을 너희 앞에서 쫓아내신다. 

해서는 안됩니다. 이게 얼마나 악한 짓이냐면 , 타로카드를 보면 어떤 점괘가 나오는데 그것을 인도하는 영들이 있습니다. 하느님께서는 분명히 점쟁이에게 가지 말라고 하시는데 점괘를 인도하는 존재들은 무엇일까요?

주님과 반대되는 존재들 사탄 악마들입니다. 벼락을 맞았습니다란 서적을 보시면 이런 사람들에게 가는 것만으로도 사탄의 인장이 찍힌다고 합니다. 무당이었다가 하느님을 믿는 사람 간증을 들어보면 타로는 악에서 오는 것이며 , 이것은 유럽 무당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여기서만 끝나면 상관없는데 , 이게 얼마나 자신에게 안좋은 행위냐면 남을 죄짓게 합니다.예수님께서는 분명히 믿는 이을 죄짓게 하면 연자매에 목매달고 죽는 편이 낫다고 하시는데 , 상담사하면서 믿는 사람을 단 한 사람이라도 점을 봐준다면 이 말씀이 그대로 적용되는 것입니다.

특히 신자였다가 이런 행위에 동참하면 하느님께서 가증스러워 하시는 것이라 집안에 온갖 환난과 우환 고통들이 임합니다. 구약에 주님을 믿던 이스라엘 백성들이 우상 숭배 죄에 빠지자 징벌이 임한 것과 같습니다.

게다가 이 미신행위에 깊게 빠지다 보면 타로 카드영들이 보이고 환청도 들리는데 , 그때는 부마가 되기 시작하는거에요. 그때부터 이런 마귀들의 종노릇을 하게 되는 것이죠. 이런 영들을 미신 무당 타로 우상숭배영들이라고 하는데 , 왜 들어갔냐고 물어보면 이러한 행위들을 통해 들어왔다고 합니다. 기가찹니다. 해서는 안됩니다.

천주교도 악에 대한 것이 학문적으로 체계화하고 알려주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신자들이 이러한 것이 해로운지 유익한지 잘 구분을 못하고 있어요.  사주팔자. 무당 , 굿 , 토정비결 , 궁합 , 타로카드 , 무당을 통한 퇴마 , 고사 , 개운 다 마찬가지입니다.

 

  
강한나무 (2019/02/05 15:53:45)
 이 댓글이 좋아요(2) 싫어요

절대 하지마세요.

오컬트의 지름길입니다.

타로도 일종의 마법도구입니다.

저도 옛날에 타로 공부도 하고 덕분에 수비학까지 기웃거렸었습니다.

타로도 오컬트고 오컬트는 결국 악마에게로 향하는 짓입니다.

(웃기는 것은 오컬트를 행하는 사람들 몇몇은 자기들 행위가 뭔지 모르고 선한 줄 앎)

성경에서도 보면 하느님께서는 영매, 점쟁이, 마술사, 마법사 등등을 매우 싫어하셨습니다.

사실 타로 중의... 특히 메이저 카드들을 하나의 스토리로 보면 결국 뉴에이저들이나 일루미나티들이 삼위일체를 쓰러트리고 그들만의 새 시대를 환호하는 스토리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심리상담가라고 하시면 혹시 기웃거리실지도 모르겠는데...

싱잉볼 이런 것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애니멀커뮤니케이터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즘 힐링이다 뭐다 해서 오컬트 기법들이 홍수처럼 쏟아지는 시기입니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yuncatharina모바일에서 올림 (2019/02/05 19:38:30)
 이 댓글이 좋아요 싫어요
답변들 감사합니다~
  
배대호 미카엘 (2019/02/07 23:35:33)
 이 댓글이 좋아요 싫어요
영적 세계에서는 농담이 통하지 않습니다.타로 점치고 신수보는 행위 다 성서에서는 금하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이전 글 글쓰기  목록보기 다음 글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마리아사랑넷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질문과 답변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19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