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첫영성체때 율동을 찾다보니 루카성당에서 했던 좋은 음원과 동영상이 있더라구요~ 아이들도 넘 이쁘고 좋을것같아서 이 버젼으로 mr을 구하고 있습니다.
혹시 보시고 다운받을수 있는 곳이 있는지..가지고 계신 파일이 있으시면 올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새창에서 여시면 보입니다. 보시고 답변 꼭 부탁드려요 ㅠㅠ

| 흰돌 2017/05/31 오후 05:39 (927) |
|
이 게시글이
|
|
|
나눔지기~♡
(2017/06/01 21:43)
|
|
|
이 댓글이
|
|
|
|
|
| < 이전 | 목록 | 다음 > |
|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 홈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