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쓴 토로-
오늘이었으면 했나요
아니, 아니겠지요
당신을 떠나보낸지 2년 만인가요
아니, 아니겠지요
당신을 떠나보낸 것이 아니라면
당신이 떠나간 것이 아니라면
대답해주세요.
언제나 함께해줄 듯이 말해놓고선
임마누엘...
난 지금 세상에
믿을 사람이라곤 당신밖에 없는데...
오늘이었으면 했나요
아니, 아니겠지요
당신이 떠나가신지 2년 만인가요
아니, 아니겠지요
-glanato-

| 참행복의 미소 2023/05/06 오후 11:48 (2,172) |
|
이 게시글이
|
|
|
|
|
| < 이전 | 목록 | 다음 > |
|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 홈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