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목록 다음 ▶

반갑습니다..

플로라.. 2001/06/02 오전 03:11 (194)



안녕하세요, 수녀님..

인사하러 들렀습니당..

좋은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당.. ^^

고민있을 때 후다닥 달려오겠습니당..

그때 옷자락 잡고 매달릴께요.. ^^

아직 채 여름도 제대로 맞이하지 않았는데

벌써 코스모스가 보고싶네요..

가을이면, 늘 아이 손잡고

주말농장으로 향하는 들길로 나가

산기슭의 코스모스들을 꺾어다

성모님앞에 놓아드리곤 했죠...

이건 순전히 제 생각인데..

성모님은 장미보다

코스모스가 더 잘 어울리세요.. ^^

연약한 코스모스가 보기보단

아주 생명력이 강해요..

그래서..

그 소박하고도 화려한 아름다움이

일주일에서 보름 정도는 거뜬하죠..

수녀님..

늘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관련글 목록
[현재글] 반갑습니다..
하느님의 사랑이 함께 하시길...
 

목록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26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