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위령성월을 맞아 필요한 묵상인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직접 올리는 방법을 몰라서 링크 걸어 둡니다.

| 주님과함께 기뻐하며 2021/11/02 오전 10:41 (2,354) |
|
이 게시글이
|
|
|
미카엘라V
(2022/04/28 17:09)
|
|||
|
이 댓글이
|
|||
|
|||
콜존
(2025/10/20 18:11)
|
|||
|
이 댓글이
|
|||
|
|
|
| < 이전 | 목록 | 다음 > |
|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 홈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