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왼쪽에 늘 배너 광고가 뜨던 곳에 있던 수입 성물 (프란치스코~)점에 가볼까 하고 봤더니 광고가 없어졌더군요. 가게가 없어진건지 어쩐지 몰라서요. 전화번호좀 알 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 정은선 마르티나 2004/06/16 오전 11:16 (593) |
|
|
|
|
| < 이전 | 목록 | 다음 > |
|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 홈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