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제나 감사한 마음입니다.ㅜ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제가 이번에 성당 제단체에서 발간하는 월간지 편집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여기 실린 신부님들 강론을 실어도 될까해서 여쭤봅니다.
해외에서 열심히 신앙생활하는 분들을 위한 것인데
여건상 신부님들께 원고 청탁이 어려운 상황이라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결과 기다릴께요.
감사합니다.

| 엔젤라맘📱 2021/02/10 오후 01:45 (2,765) |
|
이 게시글이
|
|
|
나눔지기†
(2021/02/10 18:59)
|
|
|
이 댓글이
|
|
|
|
엔젤라맘📱
(2021/02/11 12:08)
|
|
|
이 댓글이
|
|
|
|
|
| < 이전 | 목록 | 다음 > |
|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 홈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