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악보를 볼려면 nwc, enc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어 있는지요?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자료마당 > 프로그램 > 프로그램 자료실에
가시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설치했는데 다운로드가 안되는 경우라면 다시 글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
> "음악을 사랑하는.." 님의 글
> "저도 다운로드가 안돼요.."
> ----------------------------------------------------------
> 악보를 보고 싶어 다운로드 하는데 안돼요...어떻게 해야 되나요??? 답답해요..ㅠㅠ 해결해주세요...^^
>
> > ----------------------------------------------------------
> > "하늘바라기" 님의 글
> > "저도 노래가 다운로드 되지 않아요..."
> > ----------------------------------------------------------
> > 좀 오래됐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 >
> > 윈도우 XP쓰고 있구요..
> >
> > 어떻게 해야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