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를 보고 싶어 다운로드 하는데 안돼요...어떻게 해야 되나요??? 답답해요..ㅠㅠ 해결해주세요...^^
> ----------------------------------------------------------
> "하늘바라기" 님의 글
> "저도 노래가 다운로드 되지 않아요..."
> ----------------------------------------------------------
> 좀 오래됐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
> 윈도우 XP쓰고 있구요..
>
> 어떻게 해야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