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목록 다음 ▶

드릴게 없네

하상신영학 2015/07/17 오전 09:34 (382)
이 게시글이 좋아요(1) 싫어요

 

 

드릴 게 없네

 

글/하상

 

가진 게 없어 드릴 게 없네

마주하면 다 드리고 싶은데

마냥 좋아서 반갑고 설레는 마음이랑

내 밝은 얼굴 밖에는

 

나는 가진 게 없어 드릴 게 없네

생각날 때마다

꼭꼭

잘 되시길 바라는 마음 밖에는

 

다 드리고 싶은데

심신은 평화롭고

기쁨은 가득하시길 바라는 간절한 기도 밖에는

나는 가진 게 없어 드릴 게 없네.

20150713廈象

 

歲月 묻은 古家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목록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26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