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목록 다음 ▶

길 위에서

아나수녀📱 2015/08/30 오전 08:59 (414)
이 게시글이 좋아요(2) 싫어요

때론 잠시 멈추거나 돌아가야 할 때가있다.
그러나 언제나 하느님과 함께여야 한다.
문제가 되는것은 되돌아 가는것이 아니라
그 길에서 하느님을 버리는 것이다.
하느님과 함께 걷는 곳. . . 그곳이 바로 길 위다.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마리아럽유📱 (2015/08/31 22:22)
  이 댓글이 좋아요 싫어요
아멘!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목록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26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