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론 잠시 멈추거나 돌아가야 할 때가있다.
그러나 언제나 하느님과 함께여야 한다.
문제가 되는것은 되돌아 가는것이 아니라
그 길에서 하느님을 버리는 것이다.
하느님과 함께 걷는 곳. . . 그곳이 바로 길 위다.

| 아나수녀📱 2015/08/30 오전 08:59 (414) |
|
이 게시글이
|
|
|
마리아럽유📱
(2015/08/31 22:22)
|
|
|
이 댓글이
|
|
|
|
|
| < 이전 | 목록 | 다음 > |
|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 홈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