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목록 다음 ▶

함께 바치는 기도는 힘이 있습니다

자희수녀 2016/01/20 오전 10:23 (260)
이 게시글이 좋아요 싫어요

기도할때에도 혼자 바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이 함께 기도를 바치면

기도의 힘은 대단히 큽니다.

 

자선을 베풀때에도

혼자서 자선을 베푸는 것보다

몇몇 사람들이 함께 자선을 베푸는 것이

 더 큰 효과가 있습니다.

 

힘든일을 할때에도

혼자서 하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이 함께 일을 나눠하면

힘든 일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걸어가는 수도자보다

여러 수도자들이 함께 걸어가는 모습은

하느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큰 선교가 됩니다.

 

언젠가 제가 명동성당을 향해 혼자 걸아가고 있는데

뒷쪽에서 이런 소리가 들려왔습니다.

"수녀님이 가시네.. 성당에 안갔는데 다음에 성당에 꼬옥 가야겠다."

 

제가 이렇게 혼자 걸어다녀도 사람들은 하느님을 생각하는데..

여러 수녀님들이 함께 거리를 걸어다니시면..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겠습니까?

 

무엇이든 혼자 하지 말고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도로 시작하신다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큰 축복 베풀어 주실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목록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26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