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목록 다음 ▶

[피정] 6월 '쉼' 초대 합니다~^^

vita500 2019/05/23 오후 08:00 (469)
이 게시글이 좋아요 싫어요

 

안녕하세요~~~여러분~~~~!!!! 

1년 2개월 필리핀 살이를마무리 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쉼” 피정지기 비타 입니다~^^

작년 눈 내리는 아침에 떠났는데, 화사한 봄이 되어서야 돌아왔네요.

오랜동안 “쉼”을 함께 했던 님들도, 새로이 오실 님들도 모두 모두 6월 “쉼”에 초대합니다~^^

일상의 바쁨들과 나를 들여다 볼 여유를 빼앗는 여러 잡념들에서 잠시 떠나 

오로지 쉼 안에서 맛볼 수 있는 작은 행복을 만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1인 1실 그리고 맛난 밥!밥!밥!~~!!!ㅋ 

그밖의 기억나지 않는 알림 사항들은 문자로 차차 전달 해 드리겠습니다~헤헤^^;

그럼~ 늦지 않게 신청하시고~ 

우린 6월 14일 저녁에 만나요~~^^

페이스북에서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서 공유하기 트위터에서 공유하기 Blogger에서 공유하기
댓글 쓰기

📢 로그인 하셔야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 여기를 눌러 로그인하세요.
 

목록


본 게시물에 대한 . . . [   불량글 신고 및 관리자 조치 요청   |   저작권자의 조치요청   ]
| 마리아사랑넷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메일추출방지정책 | 사용안내 | FAQ | 관리자 연락 | 이메일 연락
Copyright (c) 2000~2026 mariasarang.net , All rights reserved.
가톨릭 가족공간 - 마리아사랑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