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여러분~~~~!!!!
1년 2개월 필리핀 살이를마무리 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쉼” 피정지기 비타 입니다~^^
작년 눈 내리는 아침에 떠났는데, 화사한 봄이 되어서야 돌아왔네요.
오랜동안 “쉼”을 함께 했던 님들도, 새로이 오실 님들도 모두 모두 6월 “쉼”에 초대합니다~^^
일상의 바쁨들과 나를 들여다 볼 여유를 빼앗는 여러 잡념들에서 잠시 떠나
오로지 쉼 안에서 맛볼 수 있는 작은 행복을 만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1인 1실 그리고 맛난 밥!밥!밥!~~!!!ㅋ
그밖의 기억나지 않는 알림 사항들은 문자로 차차 전달 해 드리겠습니다~헤헤^^;
그럼~ 늦지 않게 신청하시고~
우린 6월 14일 저녁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