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44. | 신부님.... | 사랑나눔 | (509) | 2006/05/14 | ||
| 243. | 고맙습니다 | 양상치 | (482) | 2006/05/10 | ||
| 242. | 신부님 안녕하세요 ..^^; | 법무사 | (542) | 2006/05/10 | ||
Re 불청객의 인사
|
정넘쳐 | (261) | 2006/05/10 | |||
Re 기도하겠습니다
|
법무사 | (277) | 2006/05/10 | |||
| 241. | 좋은 말씀 해주세요 | 양상치 | (553) | 2006/05/09 | ||
Re 고생이 많으시군요
|
양승국 스테파노신부 | (297) | 2006/05/09 | |||
Re 자매님 힘내세요.
|
천사 | (279) | 2006/05/10 | |||
| 240. | 성소의 꿈은 초등학교때부터... | 세실 | (519) | 2006/05/04 | ||
| 239. | 나에게 바라는 것이 무엇이냐? | 세실 | (571) | 2006/05/03 | ||
Re 좋은 소식이군요!
|
양승국 스테파노신부 | (267) | 2006/05/04 | |||
| 238. | 마음 | 서동요 | (579) | 2006/04/27 | ||
Re 기도로 함께 합니다
|
양승국 스테파노신부 | (289) | 2006/04/28 | |||
| 237. | 기다림 | 천사 | (502) | 2006/04/25 | ||
| 236. | 신부님,, 부탁드릴께 잇어서요,,,^^ | 마떼르노 | (669) | 2006/04/20 |